통합검색

추천키워드: 명품 , 비누 , 유아용품
도매모아 이용안내
업체등록방법
베스트업체
테마상품
기행/칼럼
갤러리
고객센터
> 도매모아 - 국내최초 전국 도매업체검색 & 소자본 창업아이템 & B2B 종합정보 > 커뮤니티 > 공부방 > 상세보기


제목 비밀번호 분실시 재발급
작성인
도매모아 조회:6579     추천:664
  


   회원비밀번호를 모르셔서 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신청해 주셨는데
   비밀번호 발급 메일을 받지 못하셨나요?
 
1.고객님의 메일 박스가 가득차 있으면, 임시 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전달되지 않습니다.
   메일 박스가 가득 차 있지 않은지 먼저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.
 
2.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스팸메일 차단 설정을 하신 경우에, 임시비밀번호 발급 메일이
    스팸메일로 분류됩니다. 스팸 편지함 또는 광고 편지함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
3.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로 하신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재 하시지 않았는지, 다시 한번
   확인해 주세요. 회원가입 당시 등록하신 메일 주소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비밀번호
   발급을 요청하실 때 작성하신 메일주소로 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.

※ 구글, 핫메일(hotmail),엠파스,aol.com의 경우 메일 수신이 잘 되지 안을 수 있습니다.
 
4.발송요청하신 메일 계정을 제공하는 회사의 수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아, 임시 비밀번호 
   발급 메일이 즉시  전달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. 

  참고로 아이디는 10자 이내로 만드셔야 정상적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으십니다. 
  아이디를 10자 이상으로 만드시면 로그인이 되지 않으니 이점  참고하셔서 꼭 10자 이내로
  만드시기 바라겠습니다.
  
  위의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 요청 드리며,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
  시기 바랍니다.

  문의주실땐 아이디와 가입시 등록하신 메일을 알려주세요

  메일: help@domaemoa.co.kr     ( 이메일 문의는 휴무없이 24시간 문의 가능하세요)

   메모
추천 소스보기 답변 수정 삭제 목록